top of page

졸업사진 촬영 : 학사모 개인사진 소개

- 폴라스튜디오의 유치원 스냅이야기 졸업사진 촬영편 입니다. -

폴라스튜디오에서는 현재 졸업앨범사진 촬영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폴라스튜디오가 제공하는 졸업패키지중 개인학사모사진을 소개해드립니다. 저희가 제공하고있는 졸업패키지는 간소한 페이지로 구성된 2페이지부터 단체사진과 졸업증서가 포함되어있는 10페이지 까지 선택하여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진을 오래 간직할수 있도록 마블액자 및 아크릴액자 등으로도 별도로 제작 가능합니다.

-

개인 학사모사진 -

이렇게 촬영된 학사모 개인사진은 프린트를 하거나 졸업앨범으로 제작하고 있답니다 :) 물론 액자도 제작 가능하답니다 아래와 같이 예시로 졸업증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본 구성 으로는 개인학사모사진과 졸업증서가 포함이 되며 증명사진배열, 단체사진, 생활사진등을 추가하여 졸업앨범을 구성할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유치원에서의 생활의 마무리를 짓는 중요한 행사이기에 아이들의 가장 예쁜 표정을 담아내기 위해서 폴라스튜디오의 직원들은 필요한 모든세트들과 장비들을 챙겨가지고선 유치원에서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진행했답니다.

우리 아이들의 예쁜 추억을 담는 폴라스튜디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게요 :)

* 본 이미지들은 축소된 이미지로 인쇄품질과는 무관합니다* (C) Copyrights POLAR STUDIO All pictures can'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촬영문의 010-7744-4162

Featured Posts
Recent Posts
Archive
Search By Tags
아직 태그가 없습니다.
bottom of page